SPC삼립, 추석 선물세트24종 출시
일상 섭취부터 추석 차례상 활용도 높은 구성
입력 : 2020-09-23 11:41:54 수정 : 2020-09-23 11:41:54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SPC삼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떡과 햄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24종을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8만원 대로 구성됐다.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톡별 깨끗한 햄'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리살을 적절히 혼합해 식감을 살렸다. 천일염과 샐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정통 떡으로 구성된 '빚은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정통한과세트 등으로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송편세트는 모시, 참깨, 흑미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된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 유과, 산자 등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올릴 수 있도록 김규흔 정통한과 명인의 꿀과 조청 만으로 만든 '수제꿀약과', 소원을 기원하는 달을 닮은 '반달송편',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립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사진/삼립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기종

궁금한게 많아, 알리고픈 것도 많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