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씰리침대, 신제품 50% 할인판매
2020-09-21 15:54:56 2020-09-21 15:54:5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씰리침대가 창립 139주년 기념 매트리스 신제품 ‘알토(Alto)’와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을 출시하고 한시적으로 50%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씰리침대 알토(Alto) 제품 이미지. 사진/씰리침대
 
‘알토’와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모두 기존 라인업과 동일한 수준의 제품 사양을 유지하고 가격 부담은 낮춰 신혼부부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트리스 교체 시즌을 넘긴 부모님 선물로도 찾는 이들 또한 적지 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알토는 신체의 하중을 가장 많이 받는 매트리스 3분의1 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계해 잦은 뒤척임에도 편안한 수면 자세를 만들어 준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스프링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이같은 신제품들을 소비자 가격에서 50% 할인된 100만 원대 초반 가격으로 오는 11월 8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등에서 할인 판매하고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못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부모님에게 침대 위에서 책도 읽고 TV도 보고 식사도 하는 등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는 유니크한 매트리스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