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요즘 시장 수익 보실 수 있겠어요? 이토마토 이광무 전문가! 여기는 수익납니다!
요즘 시장 수익 보실 수 있겠어요? 이토마토 이광무 전문가! 여기는 수익납니다!
2020-08-27 15:10:23 2020-08-27 15:10:23
 토마토TV를 시청자분들은 아마 ‘이 전문가’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것 같다. 이토마토 전문가와 회원들 사이에서는 이미 ‘반도체’전문가로 인식이 되어 있다. 2차 전지, 5G, 배터리 등 반도체와 조금이라도 관련된 산업에 대한 이해도와 종목 분석력이 탁월하기 때문이다.
 
 토마토TV 출연 프로그램으로는 신기수 전문가와 함께하는 <열린시장 키워드 : 신끼&광끼>, <야인시대 리턴즈>, <주식학개론> 등 다수 출연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이토마토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모의투자 대회에서는 전체 수익률 40% 달성하고 <진원생명과학> 같은 경우는 210%의 단일 수익률을 내는 등 수익률 부분에서도 최고의 성적을 내고 있는 전문가라는 것을 입증했다.
 
 이광무 전문가는 (토마토TV와 함께하는 주식투자)라는 이름으로 ‘뉴스토마토’에 글을 기고 하고 있다. 하나의 종목을 선정하여 ‘이’를 잡듯이 뒤져 회사와 산업을 분석하는 글이다. 6월에 기고한 글 에서는 ‘한화솔루션’을 추천했는데, 오늘 기준으로 5.2배 정도 상승한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최근에 기고한 글에는 <명성티엔에스>와 관련된 글을 기고했다. 이번에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뉴스토마토 이광무 전문가의 기고된 글을 보러 가길 추천한다.
 
 
 
■ 거래량 상위 Top5(15:00 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