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나스닥/국내시장 지수밴드와 주요공략주!
나스닥/국내시장 지수밴드와 주요공략주!
2020-06-24 16:11:26 2020-06-24 16:11:26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 토마토TV 소속 이종복 전문가의 투자클럽생방송과 Youtube 채널에서 추천한 대부분의 종목들이 뛰어난 수익률을 보여 투자자들과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종복 전문가는 본인의 Youtube 채널에서 시황, 추천주등을 정리하여 영상으로 올려두는데, 6월 16일 “주식시장 급반등 어떤 주식을 살까?” 와 6월 18일 “나스닥/국내시장 지수밴드와 주요공략주!” 등의 영상들에서 제약주 및 언택트, 전기차 위주로 포트를 구성할 것, 그리고 업종대표주, 특히 은행,보험,철강,조선 섹터는 가급적 피해줄 것을 당부하였는데, 업종에 대한 추천이 그대로 적중하여 투자자 및 구독자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의 Youtube 추천주들을 보게되면 <제넥신>, <대화제약>, <올릭스> 및 <유틸렉스>, <유나이티드제약>등이 있으며 현재 평균 수익률이 20%를 넘고 있다. 더불어 지난 4월 초순 추천한 <상아프론테크>의 경우 100% 이상의 고수익을 주었으며, 4월에 추천한 <포스코케미칼>의 경우엔 80% 이상의 매우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나 추가상승 여력을 보고 아직 홀딩중에 있다.
 
더불어 이종복전문가는 Youtbe 영상에서의 종목 추천 뿐 아니라 투자클럽 생방송 추천 종목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제넥신>은 무려 70%에 가까운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인트론바이오>, <유바이오로직스>, <유니퀘스트>, <한올바이오>, <바이오톡스텍>, <램테크놀러지> 등 다수의 종목에서 시장 수익률을 뛰어넘는 높은 수익률을 회원들에게 선사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지속적인 제약주 강세 추세를 보이는 시장을 바라보며
이종복 전문가는 앞으로 코로나19 모멘텀 말고도 <삼성바이오>와 <셀트리온>이 꺾이기 전까지는 지금의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였으며, 당분간의 주식시장은 박스권일 것으로 예상하였다.
 
이종복 전문가의 종목 및 시황 진단 내용은 이종복 전문가의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4~5회 영상을 구독자에게 제공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더욱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추후 이종복전문가는 6월 28일과 29일 야간에 "하반기 중대 시황 및 매수 유망주 7선" 방송을 이토마토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주요 내용은 이종복 전문가의 투자클럽 및 "이종복 TV"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거래량 상위 Top5(16:00 기준)
 
■ 이종복 전문가 투자클럽 바로가기
 
■ 이종복 전문가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문의전화 : 02-2128-3355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