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튜브 공식 추천주와 지수 판단 잘하는법
유튜브 공식 추천주와 지수 판단 잘하는법
2020-06-15 18:03:56 2020-06-15 18:03:56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 토마토TV 소속 이종복 전문가의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에서 지난
6월 만기일 및 6월 12일 지수 급락을 정확히 예측하여 투자자 및 Youtube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8일 "유튜브 공식 추천주와 지수 판단 잘하는법"과
6월9일 "최근 주식시장 신고가/상한가 종목들의 특징!"
그리고 6월10일 "바닥형 매집주 3인방과 정배열 급등주 3인방!" 3일간 이어진 분석 영상 속에서 지수 약세 전망 및 업종대표주 현금비중 확대를 이야기 하였고 제약주에 대한 추천이 그대로 적중하여 투자자 및 구독자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의 Youtube 추천주들을 보게되면 유바이오로직스, 유틸렉스, 파멥신, 올릭스, 한올비아이 등이 있으며 현재 평균 수익률이 20%를 넘고 있다. 더불어 지난 5월 초순 추천한 레고켐바이오의 경우 6월 11일 고가 기준 150% 이상의 수익률 보여주고 있으며, 4월 23일 추천한 안트로젠의 경우도 148% 이상의 매우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종복전문가는 Youtbe 영상에서의 종목 추천 뿐 아니라 투자클럽 생방송 추천 종목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에코프로비엠, 상아프론테크 등의 종목이 100%에 가까운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JW중외제약, 동구바이오, 이녹스 첨단소재 등 다수의 종목에서 시장 수익률을 뛰어넘는 높은 수익률을 회원들에게 선사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는 시장을 바라보며 이종복 전문가는 최근 주식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해외시장이라고 강조하고 현재까지 상승한 지수 부담은 무시못할 부분이지만 개별 종목장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하면서 특히 제약주 및 한국판 뉴딜정책 수혜주와 2차전지 그리고 전기차 섹터를 강조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종복 전문가의 종목 및 시황 진단 내용은 이종복 전문가의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4~5회 영상을 구독자에게 제공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더욱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추후 이종복전문가는 6월 28일과 29일 야간에 "하반기 중대 시황 및 매수 유망주 7선" 방송을 이토마토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주요 내용은 이종복 전문가의 투자클럽 및 "이종복 TV"에서 확인 가능하다.
 
 
■ 거래량 상위 Top5(15:30 기준)
 
■ 이종복 전문가 투자클럽 바로가기
 
■ 이종복 전문가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