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스’ 이하정, 남편 못지 않은 투머치 토커 면모
‘라스’ 이하정, 남편 정준호와 첫 만남은 짜증?
2020-03-11 11:26:00 2020-03-11 11:26: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한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 못지 않은 투 머치 토커의 면모를 드러냈다.
 
311일 밤 11 5분 방송되는 라스는 박현빈, 이하정, 박슬기, 조정치가 출연하는부모는 처음이라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를 통해 MBC에 컴백한 이하정은 감격스러운 감정을 드러냈다. 2005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하정은 2011년 퇴사 이후 무려 10년 만에 친정 MBC에 돌아온 것이다. 이하정은너무 감개무량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하정은라스섭외 소식을 들은 남편 정준호의 반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호는 최근 게스트로 출연해만능 가방으로 큰 히트를 친 바. 뿐만 아니라 역시나 게스트 유경험자인 여에스더까지 등장해라스출연 상담을 자처했다.
 
그런가 하면 이하정이 남편 정준호와의 짜증 나는 첫 만남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한 인터뷰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는 두 사람. 당시만 해도 그녀는 정준호에게 전혀 관심이 없었다. 이랬던 그녀가 마음을 열게 된 계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하정은 남편에 대한 한 가지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정준호 때문에 집안 잔치 때마다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한다는 것이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 역시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하정이 첫째 아들의정준호 부심을 털어놔 폭소를 유발했다. 아들이 정준호에 대한 존경심으로 똘똘 뭉쳐 있다. 이어 그녀는 정준호가 아들 앞에서도투 머치 토커라고 폭로해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남편 정준호 못지않은투 머치 토커이하정의 예능감은 11일 밤 11 5분 방송되는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스 이하정.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