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정해인·채수빈·이하나·김성규, 종착지 다른 4색 설렘
‘반의반’ 정해인·채수빈, 보기만 해도 훈훈
입력 : 2020-02-27 11:49:16 수정 : 2020-02-27 11:49:1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반의반의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반의반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푸르름 가득한 네 사람의 비주얼과 아우라가 봄날 따스함을 더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3 23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다.
 
정해인은 N년차 짝사랑 중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역을, 채수빈은 하원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 역을 맡아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하나는 하원과 때론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는 각별한 사이인 가드너 문순호로, 김성규는 하원이 짝사랑하는 그녀의 남편이자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 강인욱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27일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이 고조된다. 밝은 햇살이 쏟아지는 푸른 나무 그늘 아래 자리한 네 사람의 비주얼이 한없이 화사하고 청량하다. 동시에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는 기분 좋은 미소를 머금은 채 제각각 다른 곳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사람의 눈빛과 미소에서 묻어나오는 설렘이, 그 시선의 종착지를 더욱 궁금케 한다.
 
무엇보다 서로 다른 색채의 의상을 입고 다른 곳을 바라봄에도 비주얼은 물론 분위기와 감성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모습이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한다. 극중 네 사람은 정해인의 짝사랑을 중심으로 얽히며 시청자들에게 두근거림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청량한 봄빛 아우라를 풍겨내는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가 뿜어낼 로맨틱하고 달콤한 케미스트리와 시너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이다. 오는 3 23일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반의 반 정해인 채수빈.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