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곤, ‘하이바이, 마마’ 캐스팅…김태희와 호흡
입력 : 2020-02-14 11:03:25 수정 : 2020-02-14 11:03:2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대곤이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캐스팅됐다.
 
배우 김대곤이 사랑의 불시착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를 통해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휴먼 판타지를 그릴 예정이다.
 
김대곤은 하이바이, 마마!’에서 유리가 기거했던 납골당의 귀신 가족 중 필승의 아버지 장대춘을 연기하며 다양한 재미의 에피소드를 유발할 예정이다.
 
김대곤은 이번 하이바이, 마마!’의 합류에 대해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뵙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들께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연극과 뮤지컬 등 탄탄하게 연기 내공을 다져온 김대곤은 지난해 영화 <비스트> <음악 앨범>을 비롯 드라마 진심이 닿다’, ‘배가본드’, ‘나의나라’, ‘삼촌은 오드리햅번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등장할 때마다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또한 2020년엔 하이바이, 마마!’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오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하이바이, 마마!’ 김대곤 사진/에프엘이엔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