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이콘, 블록체인 보안감사 업체 '서틱' 안전성 검증 완료
2019-11-27 10:28:16 2019-11-27 10:28:1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콘(HYCON)은 블록체인 보안 감사업체 서틱(Certik)으로부터 블록체인 보안 검사를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서틱(Certik)이 진행한 이번 보안 감사는 하이콘 토큰(erc-20기반) 보안 감사로,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되고 사용자들의 사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해킹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됐다.
 
서틱(Certik)은 블록체인 보안 인증, 안정성을 검사하는 보안기관 업체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블록체인 보안 감사 업체로 알려져 있다. 샤오중(Zhong Shao) 예일대 교수와 구룽후이(Ronghui Gu) 콜롬비아대 교수가 이끌고 있는 서틱은 바이낸스, 후오비, 오케이엑스 등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를 포함하여, 퀀텀(QTUM), 네오(NEO), 아이콘(ICX) 등 26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감사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하이콘(HYCON)은 국내 최초 메인넷 퍼블릭 블록체인을 구축한 암호화폐로, 퍼블릭 블록체인과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동시 운영하고 상용화시켰다.
 
한편, 하이콘(HYCON)은 최근 '포킷(POKIIT)' 플랫폼을 오픈해 오픈 5일차 2억개 이상의 하이콘(HYCON)이 입금되며 흥행했다.
 
사진=하이콘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