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림산업, 주거 컬렉션 ACRO 갤러리 21일 공개
2019-11-08 14:44:05 2019-11-08 14:44:05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대림산업은 하이엔드 주거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전시 공간 ‘ACRO 갤러리’를 오는 21일 일반에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ACRO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3층에 마련됐다. 아크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하이엔드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한다. ACRO 갤러리에서는 아크로만의 ‘비교 불가한 희소가치’를 구현하는 상품과 기술력, 그리고 최고급 주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ACRO 갤러리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9일부터 오픈되는 아크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아크로는 차별화된 상품과 입지 기준을 바탕으로 고급화 전략을 보여주며 주거가치를 선보여 왔다. 또한 대림산업이 보유한 80년간의 기술력, 최상위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만들어오고 있다.
 
대림산업은 ACRO 갤러리 방문 고객들만을 위해 선물을 마련했다. 아크로가 직접 연구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지침서 ‘ACRO 가이드’ 3권 세트와 ACRO의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ACRO 갤러리의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날짜를 사전 예약해주시는 분들께는 아크로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패브릭 퍼퓸과 디퓨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