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여성 고객 공략"…호텔업계, '뷰캉스' 바람
9개 호텔의 가을 뷰캉스 패키지
2019-09-28 06:00:00 2019-09-28 06:00:00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에 이어 뷰티 케어를 즐기는 '뷰캉스'가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는 유명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뷰티풀 저니 인 어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오는 12월8일까지 '뷰티풀 저니 인 어텀 (Beautiful Journey in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제공하는 패키지.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에센스 그랩 워터',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4종이 포함된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한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디럭스 룸 혹은 이그제큐티브 룸, 스위트 룸 1박이 가능하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어텀 스테이케이션(Autumn Staycation)'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남산의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에서 단풍이 물드는 전경을 즐기며, 객실에 구비된 풀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어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남산 풀 스위트 객실 또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선착순 30객실에는 라메르(La Mer)의 수분 크림인 '크렘 드 라 메르'를 증정한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폴 에버(Fall-ever)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리아네이처'의 코스메틱 패키지가 제공된다. 리아네이처는 배우 이영애가 론칭한 브랜드로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화장품이다.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진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이 포함됐다.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에서는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패키지 '어텀 데이즈(Autumn Days)'를 선보였다.
 
노보텔의 가을 패키지. 사진/노보텔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객실 1박 △시슬리 키트 1세트 △식음 바우처 3만 원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슬리 5종 키트가 포함됐다. 시슬리 키트에는 로씨옹 또니끄 오 플뢰르,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젤 네뜨와이앙 공망 뿌르 르 비자쥬 등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가을을 맞이해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 워커힐 뷰리퓨리는 오픈을 기념해 베네피트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1일까지 실시되는 워커힐 뷰리퓨리 인증샷 이벤트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워커힐 뷰리퓨리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 환절기에 편안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져니 투 프로방스(Journey to Provence)' 스파 익스피리언스를 내놨다. 
 
져니 투 프로방스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제공되는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스파 푸드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포함된다.
 
이 중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에서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는 페이셜 또는 바디 케어중 선택하여 총 6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한바퀴'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에는 객실 1박은 물론 제주시티투어버스 1일 이용권이 제공되며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입장권도 들어있다. 또한 미술 작품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브아'의 투스텝 마스크를 1인 1매 증정한다.
 
WE 호텔
 
위 호텔 제주는 가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과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등 2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를 통해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 화산 암반수, 20만평에 달하는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트래킹 코스 그리고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를 만날 수 있다.
 
WE 호텔의 메디테이션 풀. 사진/WE 호텔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하우스 와인 1병, 명상 수(水) 테라피인 해암 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가 들어있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2인, 사우나 2인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스위트룸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LED 마스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선보이는 스위트룸 패키지는 후지필름사의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과 제휴한 럭셔리 뷰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다. 호캉스 및 뷰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투숙기간 중 스위트룸에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실속형 뷰캉스 패키지인 '원 스윗 데이(One Sweet Day)'는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세트 또는 수제맥주 2잔과 모듬안주 세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대여 △레이트 체크아웃 무료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럭셔리형 뷰캉스 패키지 '로맨틱 스위트(Romantic Sweet)'는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크림 △여성용 실크파자마 세트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대여 △보드게임 대여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이용객이 엘리닉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LED 마스크를 실제 구입하게 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