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 CGV, 이번 추석은 ‘추석 모둠전’ 알찬 관람 선물
2019-09-05 12:34:37 2019-09-05 12:34:3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J CGV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극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CGV에선 오는 11일까지 추석 영화 두 편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추석 모둠전관람권을 판매한다. 추석 전용 관람권인추석 모둠전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CGV에서 관람하고 싶은 영화 또는 관람하고 싶은 시간대에 따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관람권으로영화별 모둠전’ 1만매와시간대별 모둠전’ 5000매를 각각 판매한다.
 
 
 
먼저영화별 모둠전은 영화나쁜 녀석들: 더 무비’ ‘타짜: 원 아이드 잭’ ‘힘을 내요, 미스터 리세 개 작품 중 두 편을 1 4000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음으로시간대별 모둠전은 오전(6~12), 오후(12~22), 심야(22~6) 시간대 중 원하는 관람 시간대 영화 두 편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전 영화 2혹은심야 영화 2으로 구성된 관람권은 1만원이다. ‘오전, 오후 영화 2혹은오후, 심야 영화 2으로 구성된 관람권은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 모둠전관람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및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관에 한해 적용되며, 선착순 종료될 수 있다. 또한 CJ ONE 아이디 1개당영화별 모둠전’ ‘시간대별 모둠전각각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추석 연휴인 9 12일부터 15일까지 CGV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도전! 보름달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석 기간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참여하기버튼을 누른 뒤 참여 가능하다. 영화 한 편을 관람한 고객에게는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 1, 두 편을 관람한 고객에겐 포토티켓 무료 쿠폰 1매를 선물한다. 추석 연휴 나흘 동안 세 편의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한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쿠폰은 다음 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도 가족 친구 친척 등 소중한 분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페셜 바우처를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코스 메뉴와 영화 관람, 웰컴드링크까지 즐길 수 있는 바우처 2매를 16% 할인된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우처 4매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40만원이다. 이에 더해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5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상품권 판매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내년 3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씨네드쉐프 압구정,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씨네드쉐프 센텀시티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추석 연휴 CGV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CGV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