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칼럼)조루증 극복에 필요한 10초
(의학전문기자단)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입력 : 2019-07-12 12:00:00 수정 : 2019-07-12 12:00:00
TV광고에서 모니터의 숨겨진 1인치를 찾아서 회복했을 때 선명하게 화면이 복구돼 모니터가 제 기능을 회복한다는 숨겨진 1인치를 찾아서라는 광고가 한때 유행했었다. 이처럼 미세한 차이가 최고의 기능을 만든다는 개념은 조루증에 그대로 명확하게 도입된다. 조루증은 결국은 남녀 오르가즘 도달 시간의 불일치라는 접근이 필요하다. , 남성은 오르가즘에 비교적 쉽게 짧은 시간에 도달이 가능한데, 여성은 오르가즘에 도달하기까지 남성보다 긴 시간이 필요하므로 그 불일치에서 조루증이 발생한다.
 
오르가즘은 남자와 여자가 나누는 성행위의 절정에 느끼는 쾌감이다. 남녀가 성행위를 하면서 남성은 오르가즘을 느끼지만, 남성의 조루증 때문에 여성은 오르가즘을 못 느끼게 되면 정상적인 남녀의 사랑 교감은 불가능해질 수밖에 없다. 성행위의 결과 성적인 흥분이 최고조에 이르면 남성은 절정기에 들어선다. 더 이상 사정을 참을 수 없다는 느낌에 이어 정액이 요도 밖으로 힘차게 분출되면서 강력한 쾌감을 경험한다. 음경의 자동적인 수축 운동으로 정액은 요도를 통해 몸 밖으로 분출되는데 그 간격은 0.8초다. 혈기 왕성한 젊은 남성의 경우 약 25cm 이상까지도 분출할 수 있지만 40대 후반에 들어서면 분출력은 현저히 떨어진다. 사정할 때 동반되는 쾌감의 정도는 사정액의 양과 전립선이나 요도의 수축력에 비례한다.
 
여성의 경우 오르가즘기에 도달하면 성적 긴장이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강렬한 쾌감을 동반하면서 동시에 발산되는 느낌을 받는다. 여성의 절정기는 개인에 따라 그 강도나 시간이 매우 다양하게 나타난다. 질구에 가까운 오르가즘대에서는 0.8초 간격으로 의지와는 상관없이 강한 수축이 일어난다. 이 횟수는 오르가즘의 강도에 따라 차이가 난다. 자궁과 항문 근육 등 주변의 모든 근육도 동시에 수축이 이루어진다. 성적 쾌감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의 맥박은 1분당 약 120, 호흡수는 40회 정도이고, 수축기의 혈압은 평소보다 4060mmHg까지 올라간다.
 
여성은 오르가즘이 임박하면 특이뇌파가 발생한다. 그 평균 시간은 지속시간은 23초 전후.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완성한 여성의 오르가즘은 지속시간이 평균 23초의 행복느낌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남성의 경우 지속시간이 10초정도 더욱 단축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여성의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특이뇌파는 남녀간에 10초의 차이가 있다. 10초간의 시간차이를 극복하는 것이 여성 오르가즘을 느끼게 완성하는 중요한 핵심이 된다. , 성행위중 오르가즘이 임박하면, 남성도 여성도 똑 같이 특이뇌파가 발생하는데,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기전 10초만 더 성행위에 집중해서 여성과 똑같이 특이뇌파를 나타나도록 하게 되, 남성과 여성은 그야말로 오르가즘의 특이뇌파가 일치된 상태에서 최고의 초절정을 함께 느낄 수가 있다. 여성의 절정은 사정이라는 현상 없이 동반되므로 여성이 절정이 임박해온다는 느낌이 , 남성은 더욱 집중해서 절정느낌을 유지하려고 하면, 여성이 최고의 절정감을 경험할 수가 있다.
 
조루증 남성들이여, 여성이 사정의 느낌이 오면 딱 10초만 더 참자. 이러한 단 10초로 인해서여성은 오르가즘의 과정에서 더욱 지속되고, 뜨거운 행복감을 느낄 것이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저서>
-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2018년)
-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2015년)
- “음경관상학” (2014년) 
-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2011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