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인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링크 보상 '리워드 페스티벌' 진행
2019-07-04 11:31:51 2019-07-04 11:31:51
[뉴스토마토 안창현 기자] 라인은 4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내 사용자 참여 활동을 자체 개발 암호자산인 링크(LN)로 보상하는 '비트박스 리워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트박스 사용자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LN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때 LN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비트박스 사용자는 친구 초대 코드를 부여 받고, 이 코드를 활용해 친구를 비트박스로 초대할 수 있다. 이후 초대된 사용자가 해당 초대 코드를 통해 비트박스에 가입한 후 30일 이내로 첫 거래를 체결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 LN 보상을 받는다.
 
또 LN,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거래 시 LN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한 사용자는 비트박스 점수에 따른 순위를 기반으로 LN를 보상받을 수 있다.
 
 
비트박스는 본인의 거래 점수와 친구 초대 점수를 합산한 총 점수 시스템을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사용자 순위를 매기고 상위 순위자에게 LN를 보상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본인의 초대 코드로 가입한 친구가 거래한 거래 대금의 최대 50%를 가산 점수로 얻을 수 있고, LN로 지불한 수수료에 따라서도 거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본인의 초대 코드를 통해 비트박스에 신규 가입하는 친구가 많아질수록 가산율은 높게 적용되고, 이들의 거래가 활발할수록 점수를 많이 얻어 높은 순위에 얻는다. 총 보상량과 보상 대상자 수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매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라인 토큰 이코노미의 핵심 디지털 거래소인 비트박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거래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보상을 하면서 또 하나의 LN 보상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비트박스는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링크 인포(LINK Info) 섹션’을 제공해 사용자들의 링크 거래 경험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안창현 기자 chah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