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나의 특별한 형제’ 외 4편
2019-05-10 12:44:36 2019-05-10 12:44:36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12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개봉 이후 쓰나미처럼 밀려 든 관객들이 급격하게 빠져 나갔다. 이제 극장가의 흥행 기상도가 달라지기 시작하고 있다. 걸크러쉬를 표방한 걸캅스 9일 개봉과 함께 오프닝 프리미엄으로 치고 나섰다. 액션과 코미디가 결합된 팝콘무비로 주목되고 있다. ‘젠더 이슈논란을 어떻게 돌파할 지가 장기 흥행으로 넘어가는 관건이 될 전망이다.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나의 특별한 형제 100만 돌파와 함께 소리 없는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다음 주 개봉 예정인 악인전은 개봉 전임에도 TOP5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치를 높이는 중이다. (10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개봉: 4 24
누적 관객 수: 11986926
 
인피니티 워에서 인피니티 스톤 6개를 모두 모은 타노스는 핑거스냅을 통해 전 우주의 생명체 절반을 소멸시켰다. 지구 역시 마찬가지다. 어벤져스 멤버들과 살아 남은 몇 명을 제외하면 모두가 소멸됐다. 하지만 양자 영역 속에 갇혀 있던 앤트맨이 우연한 기회에 현실 세계로 넘어오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맡게 된다. 마지막 희망을 발견한 어벤져스 멤버들은 타노스와의 재대결에 모든 것을 걸고 위험한 도박을 하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마블로선 퍼펙트, 단 마블로선
토마토 별점: ★★★
 
 
걸캅스
 
출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최수영
감독: 정다원
개봉: 5 9
누적 관객 수: 8508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토마토 추천평: 투캅스를 꿈꿨나
토마토 별점: ★☆
 
 
나의 특별한 형제
 
주연: 신하균, 이광수, 이솜
감독: 육상효
개봉: 51
누적 관객 수: 1017345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동구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세하’,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세하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동구’. 이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특별한 형제.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시자 모든 지원금이 끊기게 되고, 각각 다른 장애를 가진 두 사람은 헤어질 위기에 처하고 만다.
 
토마토 추천평: 흔하디 흔한 시선이 고맙다
토마토 별점: ★★★☆
 
 
명탐정 피카츄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캐서린 뉴튼
감독: 롭 레터맨
개봉: 59
누적 관객 수: 215243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난 누구? 여긴 어디?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명탐정의 촉으로 이건 그야말로 대박사건.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토마토 추천평: 피카? 피카피카!
토마토 별점: ★
 
 
악인전
 
주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감독: 이원태
개봉: 5 15
누적 관객 수: 2714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누가 승자가 될까.
 
토마토 추천평: 마지막 장면이 바로 악인전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