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쿠킹 스튜디오 오픈
오는 30일까지 점심 메뉴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2019-04-02 10:44:17 2019-04-02 10:44:20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는 모회사인 서울 강남구 도곡동 에쓰푸드 사옥에 존쿡 마켓과 시그니처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에쓰푸드 사옥 1층에 선보인 존쿡 마켓에서는 다양한 존쿡 델리미트의 육제품과 신선한 계절 과일, 채소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트 브랜드 설성목장도 입점해 신선한 생육도 판매한다.
 
또 바쁜 직장인과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제품인 그랩앤고(Grab N Go)도 선보인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2층에 마련된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데이비드 리(David Lee) 청담 더미트퀴진 메인 쉐프의 다양한 정통 델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30일까지 오늘의 점심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시그니처 매장과 함께 2층에는 전문 쉐프에게 직접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존쿡 쿠킹 스튜디오가 마련됐다. 존쿡 쿠킹 스튜디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존쿡 마켓 온라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존쿡 마켓과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은 이날 오픈을 기념해 모든 방문 고객 대상에게 건조 소시지 '카바노치'를 증정하고, 회원 가입 시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에만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존쿡 마켓과 시그니처 매장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라며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자사몰 존쿡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서울 강남구 도곡동 에쓰푸드 사옥에 있는 존쿡 마켓 내부 이미지. 사진/존쿡 델리미트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