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셋이 모여 즐거운 '3인 전용 패키지' 출시
'어번 레이디스'·'어번 프렌즈' 등 호캉스 2종 제품 선봬
입력 : 2019-03-26 16:49:57 수정 : 2019-03-26 16:49:57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최근 특급호텔에서 3인 전용 '호캉스'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호텔이 가족, 친구들과의 모임 공간으로 인식이 바뀌고 있는데다 인원이 모일수록 비용의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서울신라호텔에 위치한 '어번 아일랜드'의 봄 전경. 사진/서울신라호텔
 
26일 신라호텔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자체 SNS 계정에 업로드한 게시물을 분석한 결과, ‘3인 전용 상품’이 가장 높은 클릭 수를 기록했다. 전체 게시물의 평균 클릭 수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서울신라호텔은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와 ‘어번 프렌즈(Urban Friends)’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에는 40여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더 파크뷰에서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는 모두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서울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야외 온수풀로 운영돼 인기가 좋은 어번 아일랜드를 올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어번 레이디스’와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오는 내달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