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봄신메뉴 '장터맛봄' 출시
전통 시장 미식회 컨셉…전국 시장 인기 메뉴 등 30여종 선봬
입력 : 2019-03-14 17:30:43 수정 : 2019-03-14 17:30:43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봄 신메뉴 장터맛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풀잎채 봄신메뉴 '장터맛봄' 출시 행사 이미지. 사진/풀잎채
 
이번 봄 신메뉴 출시 규모는 전통 시장 인기 먹을거리 15종을 포함한 총 30여종에 이른다. 풀잎채 관계자는 여행갈 때 그 지역 전통 시장에 들러 인기 메뉴를 맛보는 요즘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 전통 시장 미식회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가까운 풀잎채에서 전국의 이름난 전통 시장 인기 메뉴들을 한 곳에서 맛보는 특별한 미식회를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장터맛봄에는 전국 전통 시장마다의 내로라하는 메뉴들이 선보인다. 쫄깃한 별미밥 강릉시장 꼬막비빔밥’, 닭강정 맛의 진리 속초시장 닭강정’, 중독성 강한 매운 맛 대구시장 매운갈비찜’, 볶음 순대계의 전설 신림시장 백순대볶음’, 바삭바삭 별미전 광장시장 녹두빈대떡’, 인심 넉넉한 남대문시장 비빔밥’, 새콤매콤 밥도둑 망원시장 홍어무침’, 추억의 그 맛 광명시장 옛날짜장면등이 대표적이다.
 
또 우리네 시장 골목에서만 맛볼 수 있는 푸근한 먹을거리도 풍성하다. 곰탕집에서 앉아 즐기던 진한 한우사골곰탕’, 고향의 맛이 느껴지는 쫄깃한 도토리전’,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의 대파장터국밥’, 줄줄줄 딸려오는 재미가 있는 줄줄이떡볶이등 정겨운 시장표 먹을거리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영양약식’, ‘콩배기찰떡’, ‘보리강정’, ‘오란다’, ‘꼬마전병과자등 추억의 주전부리도 선보인다.
 
풀잎채는 봄 신메뉴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인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진행한다. 성인 고객 대상으로 팀당 최대 5인까지만 할인 적용된다. 홈페이지나 SNS에 올라온 10% 이미지를 계산 시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장터맛봄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1000원 할인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신메뉴 출시 매장과 이벤트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