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아스, 온라인 스토어 '코아스샵' 오픈
원스탑서비스·커스터마이징 체어 서비스 등 제공
2019-02-26 10:46:16 2019-02-26 10:46:23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071950)가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코아스샵'에서는 소호(SOHO, Small Office&Home Office), 개인 서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가구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아스는 데스크, 책장, 의자 등 35년 사무가구 노하우를 담아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코아스는 의자 등판 컬러와 좌판 컬러를 고객들이 선택해 자신만의 의자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고객 및 대량구매 고객을 위해 제품 선택부터 견적, 배송까지 원스탑 서비스와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아이템, 저렴한 세일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아스는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스페셜 오퍼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전품목 구매시 배송비 무료, 20%할인, 회원가입시 10%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샵 온라인 스토어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30여년 간 사무가구전문기업에서 영역을 넓혀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고 싶다"며 "쓰는 편리함과 보는 즐거움의 가치로 고객들이 꿈꾸는 공간을 특별하게 채워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코아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