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겨울왕국’ 속편 개봉…‘어게인 렛잇고’ 신드롬
입력 : 2019-02-14 13:01:05 수정 : 2019-02-14 13:01:05
[뉴스토마토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국내 개봉 영화 사상 유일한 1000만 관객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전편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할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겨울왕국 2’는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얘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이번속편은 아렌델 왕국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영화 '겨울왕국2' 티저 예고편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14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해있음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맹한 자매의 컴백을 예고 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이처럼 공개된 예고편 만으로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의 압도적인 위용을 입증한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 겨울왕국 2’는 현재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네티즌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 북미 추수감사절에 이어 오는 국내 스크린으로 상륙하는 겨울왕국 2’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다.
 
겨울왕국 2’는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10296101명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 판도를 바꾼 겨울왕국속편이다.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할 마법 같은 순간과 진한 감동을 예고하며 오는 겨울왕국 2’는 오는 12월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