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마이페어, 베트남 박람회 참가 프로모션 오픈
2018-12-19 15:12:03 2018-12-19 15:12:0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박람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 '마이페어''신남방정책 특집, 베트남 박람회 프로모션'20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남방정책 특집, 베트남 박람회 프로모션'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기업들을 위해 박람회 참가 정보를 오픈하고 부스 참가에 필요한 마케팅 팁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제작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마이페어는 국내 기업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으로 박람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모든 박람회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내년 베트남 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기업들에게 부스에서 사용가능한 동영상을 제작해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동영상 제작지원은 정부지원사업으로 참가하는 기업들에게도 제공되며 박람회 참가신청은 마이페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마이페어는 베트남 현지 주최사와 업무 협약을 확대하고 100여개의 베트남 박람회 분석 정보를 오픈하는 등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이 적합한 박람회를 찾아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지난 6월 베트남 국제박람회 주최사인 'ADPEX Joint Stock company'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