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박홍근홈패션, 창립 39주년 기념 세일
2018-08-10 09:09:25 2018-08-10 09:09:2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침구전문기업 박홍근홈패션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10일부터 열흘 간 전국 매장에서 고객 감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39주년 빅세일에서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창립 침구세트와 이불솜, 베개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안한다. '마리안느' 침구세트 골드 패키지는 모던한 스타일의 예단 구매 고객에게, '라벤더' 침구세트 실속 패키지는 혼수 고객부터 일반 고객까지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예단 '민들레' 침구, 모던한 스타일의 '아멜리아' 침구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가을시즌 침구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 신제품 중 '라벤더'는 친환경 소재인 면과 텐셀 소재 침구다. 수분 조절 능력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나뭇잎 모티브가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옐로우와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혼수 고객은 물론 싱글 여성과 가을 인테리어 준비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창립 39주년 행사에서는 예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립 특가 상품전과 구매 가격에 따라 창립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시장 환경 변화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내추럴 디자인이 하반기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39년 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만큼 예단이나 침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벤더 침구 세트. 사진/박홍근홈패션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