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교원웰스는 '웰스 제로 아이케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웰스 제로 아이케어'는 교원웰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 시리즈로, 미세먼지 제거, 탈취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면적이 42.4㎡(약 12.8평형)이며, 미세먼지 제거 효율 98.3%, 유해가스 제거 효율은 93% 이상이다.
웰스에 따르면 신제품은 '3WAY 입체 공기청정 기능'으로 하루 최대 90회에 걸쳐 771만 리터의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제품 앞면의 2349개 에어홀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제품 좌우·상단의 3개 방향으로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배출한다. 입체적으로 공기를 내보내 작은 크기에도 높은 공기청정 효율을 나타내 짧은 시간 작동에도 집안 구석구석의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획기적으로 없애준다.
'6중 세이프 케어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 제거, 탈취 기능을 강화했다. 초미세먼지부터 0.3µm 크기의 나노입자 먼지, 생활악취,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유해가스(TVOCs)까지 강력하게 제거해 근본적인 실내 공기질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호흡기나 면역력이 약한 유아, 임산부 등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음 걱정을 줄였다. 3개 방향으로 공기가 분산 배출시켜 체감 소음이 적으며, 취침 모드로 사용할 경우에는 그 절반인 23㏈로 감소해 수면방해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실내 미세먼지나 유해물질, 냄새, 그리고 밝기까지 감지하는 스마트 3중센서로 실내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청정한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교원웰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