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리바트 네오스' 사무용 가구 신제품 출시
입력 : 2017-10-12 15:01:52 수정 : 2017-10-12 15:01:59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현대리바트(079430)는 리바트 네오스 사무용 가구 신제품 'SF400'과 'SF500' 두 그룹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시즌 사무용 가구 제품 개발 콘셉트를 '리빙스타일 오피스' 로 정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리빙룸처럼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리바트 네오스는 '감각적이고 편안한 사무가구'를 표방하는 현대리바트의 사무용 가구 전문 브랜드다. 회사의 설명에 따르면, 효율적인 공간 설계와 인체공학적 기능의 사무가구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일반기업체의 사무 공간부터 학교, 연수원, 병원, 극장 등 문화 레저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을 디자인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SF400 그룹은 다양한 모듈을 활용해 효율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사무실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F400 그룹 전용 모듈소파는 같은 그룹 책상과 배치하기 좋은 최적의 사이즈(가로 1600㎜ 세로739㎜ 높이730㎜)로 세트 배치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해 사무실 환경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전면 선반은 서적과 서류, 필기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선반으로 책상 위에 배치해 파티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2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넓은 업무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SF500 그룹은 배선 시스템을 책상 내부에 구성해 배선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필요치 않은 것이 특징이다. 다릿발 내부에 배선 통로가 있어 배선 처리도 용이하다. 우레탄형 책상은 상판에 우레탄 몰딩이 있어 편안하게 IT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모바일 하부장 상부에는 간단한 서류 및 가방을 수납할 수 있고, 하부는 PC장 혹은 일반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스크린은 파스텔톤의 파랑, 초록, 빨강, 회색 총 4가지 컬러로 나와 다양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며, 기존 보다 낮은 높이로 개방적인 업무 환경을 만드는데 용이하다.
 
이밖에도 중역용 그룹 1종도 새로 선보인다. 최고급 훈증무늬목을 사용해 독특한 컬러감을 보여주며, 일반 양수 책상뿐 아니라 회의테이블, 장식장, 옷장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주면서도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사무용 가구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스노우 화이트·오크 색상 등 따뜻한 컬러를 적용했고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재훈

안녕하세요.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