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서울반도체, 신입·경력·임원·전문가 전 직급 공개채용
2017-10-12 14:59:53 2017-10-12 15:00:00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서울반도체(046890)와 자회사인 서울바이오시스는 대한민국의 젊은 후배들에게 희망을 주는 '빛의 성공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갈 꿈을 가진 도전적인 분을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연구개발, 영업, 마케팅, 기술, 생산, 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서 신입과 경력은 물론, 임원과 전문가(고문, 자문) 부문도 함께 모집한다. 특히 최소 10년 이상의 경력과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가(고문, 자문)의 경우, 시간선택제 근무도 가능하다.
 
연구개발 부문의 경우, 해외 박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하며 영업 부문에서는 이공계열 전공자와 해외 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또한 영어와 제2 외국어 가능자도 우대 조건에 해당한다. 서류 전형 후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상세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세계 70여개국에 LED를 수출하고 있는 서울반도체는 세계 최고 수준의 특허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LED 기업의 비전달성을 위해 정진하고 있다"며 "서울반도체, 서울바이오시스와 함께 빛의 역사를 열어갈 패기와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도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