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삼성SDI.. 주도주, 주도주...
2017-10-12 14:34:13 2017-10-12 14:34:13
그동안 왜? 주도주.. 주도주.. 했는지 아시겠죠??
 
추석연휴가 끝난 후 개장된 한국증시는 예상대로 "폭등"입니다.
연휴 전에 굳이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오히려, 3분기 실적호전주 중심의 매수후 넘어갈 것을 강조했듯이  시장은 예상대로 폭등입니다.
 
특히, 한대표가 줄기차게 강조해왔고 최근 강연방송을 통해서도 줄기차게 추천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대표적인 IT대형주들의 강세가 돋보이고 있는 상태로 그동안 한대표가 왜? 주도주.. 주도주.. 했는지 아셨을 것입니다.
 
2017/이미지 1(14).png
 
2017/이미지 2(25).png
 

10월.. 2018년 본격 대세상승은 지금부터..
 

한대표는 그동안 줄기차게 강조해 왔고 최근에도 줄기차게 강조했습니다.
한국증시의 대세상승은 이제 막 초입단계에 불과하며 빠르면 10월부터 늦어도 4분기내에는 본격적인 대세상승이 시작될 수 있을 것임을 강조해 왔습니다.
 
때문에 긴 추석연휴가 끝나고 막 시작된 한국증시는 주도주 중심의 대세상승이 시작될 가능성이 큰 만큼 우리는 핵심주도주를 선두로 후발주도주 모두에 모든 관심을 집중해야 시장에서 소외되지 않고 최고수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17/이미지 4(15).png
 

주도주와 후발주도주에 모든 매매를...
 
대세상승장에서는 "주도주"에 모든 매매를 집중하라고 했습니다. 
주도주는 가장 먼저 오르고 가장 나중에 떨어지는 것인 만큼 주도주가 가장 안전하고 가장 큰 시세를 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도주는 중소형주 및 코스닥주보다 대부분 "대형주"에 있는 만큼 안정성과 확실한 수익성이 보장된 대형주들에 좀 더 집중적인 관심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또, "뛰는 말 위에 올라타는 전략"도 계속해서 펼쳐야 할 것입니다.
이미 뛰고 있는(상승하고 있는) 종목들은 강력한 실적호전 업황호전을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상승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핵심적인 대장주도주가 많이 올랐다고 한다면 그 뒤를 따라갈 수 있는 "후발주도주"에 본격적인 랠리를 대비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매매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즉,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대형IT주가 대시세를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LG화학, 삼성SDI와 같은 전기차관련주 및 은행주, 화확주 등 업황호전이 진행되고 있는 종목들아 그에 해당될 것입니다.
 
2017/하이닉스(1).png
 
2017/삼성SDI(5).png
 
단언컨데...
2017년 한국증시는 9년만의 대세상승을 시작했으며 2017년 10월 및 4분기는 본격적인 대세상승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 여러분들의 주도주에 대한 모든 매집이 단행되어야 할 최적, 최후의 시점임을 강조합니다.
 
전기전자 업종 거래량 상위 5
 
2017/마스터_한규수.jpg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