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베라쥬스, v시리즈 완결판 전자담배 v30·v40 신규 출시해
2017-09-22 11:53:07 2017-09-22 11:53:07
베라쥬스가 강력한 미니 모드를 표방하는 제품 v80에 이어 v시리즈 완결판 v30와 v40 전자담배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안전성을 위해 과충전·방전 보호, 저전압·단락보호가 되어 있는 v30, v40은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등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편한 사용 방식이 중점적으로 고안된 모드기기다.
 
v30은 전원·동작 버튼을 1초 안에 5번 누를 경우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제품 사용을 위해 전원·동작을 누르면 LED 라이트가 켜진다.
 
사용자가 원하는 베이핑 환경을 조성할 때 전압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데,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전원·동작을 1초 안에 3번 누르면 전압 설정 기능이 활성화된다. 30W의 경우 전원·동작 버튼을 3번 누르면 20W 전압 설정, 반복 동작으로 20W에서 10W로 전압을 조정할 수 있다.
 
이밖에도 v30은 배터리에 부착된 LED 디스플레이로 제품의 전압 상태와 배터리 잔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기기의 충전 방식 역시 간단한데, 기기가 방전될 경우 제품 하단에 있는 micro USB 커넥터 연결잭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된다. 단, 제품을 USB 케이블로 컴퓨터 등과 연결해 충전할 때는 낮은 전류로 인해 충전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
 
v30과 함께 출시된 v40 역시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해당 모드기기는 OLED디스플레이와 (+,-)조정 버튼이 있어서 출력 조절이 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제품에 부착된 OLED H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원 여부, 온도 조절, 무화기 저항값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제품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동작 버튼을 눌러 각기 다른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사용하는 코일에 따라 원하는 코일 모드와 출력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출력 모드의 경우 5w~40w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과 코일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온도(100~300℃ / 200~600℉)를 올리거나 낮출 수 있으며 사용하는 코일에 따라 Ni(니켈코일), Ti(티타늄 코일), SS(스텐레스 스틸 코일)로 변경할 수 있다.
 
이밖에도 v40은 v30과 마찬가지로 과도한 전류 방지를 자동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과열 보호 기능이 있어 제품 온도가 80℃까지 올라가면 자동으로 출력이 중단된다. 이때, 과열된 기기가 60℃ 이하로 내려가면 제품이 정상 작동된다.
 
또한, 무화기에 액상이 없는 경우 가열된 코일이 타서 흡입 시 탄 맛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v40기기는 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액상이 떨어지면 액상을 재투입해야만 다시 기기가 정상 작동하는 기능이 있다.
 
베라쥬스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자 다양한 연구를 토대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v시리즈 제품과 같이 안전성과 효율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베라쥬스만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라쥬스의 전제품은 전국 대리점과 베라몰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