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좋은책신사고, '수학멘탈 공감 이벤트' 실시
2017-09-15 09:12:39 2017-09-15 09:12:39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좋은책신사고는 쎈TV 광고 공개와 더불어 '수학멘탈 공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사고 홈페이지와 쎈수학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2편의 TV광고를 감상하고 공감가는 영상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ABC마트 상품권(2명), 고급 LED스탠드(5명), 초콜릿 음료(1000명)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스크랩을 하면 500명을 선정해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쎈수학 페이스북에서도 공감 영상에 투표 댓글을 작성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피카츄 보조배터리, 봉제필통, 액션샤프볼펜, 미니노트로 구성된 피카츄 열공 키트(5명)와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30명)를 제공한다.
 
이번 TV광고는 중고등학생들이 수학 수업시간에 경험해봤을 상황을 두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게 회사의 설명이다. 중등 '나만 틀렸나' 편은 "설마 이런 문제 틀린 사람은 없겠지?"라고 묻는 수학 선생님의 질문에 눈치를 보며 몰래 답을 고치는 상황을 인기 아역배우 정준원이 능청스럽게 연기했다. 고등 '풀었는데 답이 없다' 편은 자신 있게 수학 문제를 풀었으나 오지선다에 답이 없어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신인 아역배우 우현이 코믹하게 표현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중고생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상황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쎈수학으로 수학의 자신감을 키우자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