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입력 : 2017-09-14 15:39:54 수정 : 2017-09-14 15:39:54
다시 강조합니다. 주도주로 승부하는 시장입니다.
 
여러분, 더 이상 부연설명이 필요한가요?
그동안 한대표는 충분하고도 남을 정도로 2017년 한국증시는 대세상승의 초입에 진입했으며 ""가는 종목(IT대형주 및 부품주, 전기차)이 더 가는 시장""임을 누차 강조했습니다.
 
2017/투자전략.png
 
그러면서 TV방송인 [배워야산다], [야인시대리턴즈 미니강의] 및 공개방송과 투자전략을 통해서도 최근 2개월동안 줄치가체 강조해 온 바 이제 시장에 대해서는 충분히 확인되셨을 것 같습니다.
 
주식은 확률싸움입니다.
때문에 너무 무서워하거나 재면 큰 기회를 놓칠수 있으며 대세상승과 주도주의 성격을 알 때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한대표는 수많은 대세상승장을 겪으면서 주도주의 성격을 알고 주도주로 수없는 대박을 터뜨려 봤기 때문에 지금의 주도주 중심의 대세상승장에서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제 시작이라는 겁니다.
늦은게 아닙니다. 전치차주만 주도주가 아닙니다. 
IT대형주는 물론 중소형 IT부품주와 OLED관련주들도 향후 시장의 주도주입니다. 이제는 다음주도주에 올인할 때입니다.
 

마지막 강조합니다.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요.
 
한대표가 6월달 이토마토에 복귀하면서 줄기차게 강조한 것은?
2017년 한국증시는 대세상승의 초입에 진입했으며 최근 눌림목 조정은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대형IT주 및 전기차주들에 대한 저가매수전략이었습니다.
 
2017/하이닉스.png
 
 
2017/삼성SDI(4).png
 
최근 [배워야산다-대세상승과 개인투자자(시즌1, 시즌2)]에서도 줄기차게 가조한 것은 강세장의 대한 믿음과 확신이었고 주도주에 대한 선택과 집중하는 매매전략이었습니다.
 
2017/핵심투자전략.png
 
이제 충분히 확인되셨죠?
마지막으로 강조합니다. 
2017년 한국증시는 대세상승의 초입에 진입했으며 가장 확실한 주도주가 대시세를 앞으로도 끌고 갈 전망인 바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랍니다.
 
2017/종합지수.png
 

이젠, 우리는전기차의 뒤를 이을 또다른 핵심주도주를 매집합니다.
 
주도주는 전기차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SK하이닉스 등 대형IT주부터 반도체 및 IT부품주, 여기에 장기소외된 OLED관련주들까지 차고 넘칩니다.
 
좀 더 길게는 중국의 경기회복 수혜주인 화학주(지금도 잘 가고 있습니다) 및 기계주 등 전통적인 굴뚝주들도 상승대열에 편입할 것입니다.
 
 
2017/마스터_한규수.jpg
 
전기전자 업종 거래량 상위 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