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뉴딘미다트는 키다모(KIDAMO) 청담직영점에서 '키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일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이 회사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다. 초청된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아이들의 공간인 '키즈마루(KIDSMARU)'와 '키다모(KIDAMO)'에 관한 제품소개와 운영현황을 포함해 회사소개와 시장 현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초 신규 오픈 예정인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또 다른 사업인 키즈마루는 아이들의 행동과 사물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키즈카페다. 회사는 두 브랜드를 바탕으로 키즈 공간사업과 미디어아트 콘텐츠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김민광 뉴딘미다트 대표는 "회사의 기술력과 사업적 비전을 믿고 선택 해주시는 점주들에게 반드시 창업 성공의 기쁨을 주겠다"며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딘미다트가 키다모 청담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뉴딘미다트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