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캐피탈, 'KB차차차' 1주년 맞이 리브메이트 활용한 고객 이벤트 실시
8월13일까지 부산 해운대 행사 진행…"모바일 앱 설치시 누구나 참여 가능"
2017-07-25 19:00:50 2017-07-25 19:00:50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KB캐피탈이 'KB차차차'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KB금융(105560)그룹 모바일 멤버십 앱인 리브메이트를 활용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캐피탈은 25일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런칭 1주년 기념으로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Wake Up City 메인 타이틀 협찬으로 'KB차차차 Wake Up City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KB차차차 Wake Up City Festa' 이벤트는 KB캐피탈과 KB국민카드가 함께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해운대를 방문한 피서객들이 KB캐피탈이 만든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앱과 KB캐피탈, 국민은행, KB국민카드 등 KB금융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참여하고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리브메이트' 앱을 설치하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먼저 KB차차차와 함께하는 체험 이벤트 행사는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 탑승 할인, 룰렛 경품 이벤트, 벌룬 아트와 페이스 페이팅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KB차차차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핫 아이템 휴대용 선풍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EDM DJ의 가요와 클럽 음악 리믹스 공연, 레크레이션, 타악 퍼포먼스, K-POP 커버댄스, 래퍼 공연 등이 계속 이어진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KB차차차 Wake Up City Festa'는 오는 29일부터 8월13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며 "KB차차차 앱과 리브메이트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KB캐피탈이 'KB차차차'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KB금융(105560)그룹 모바일 멤버십 앱인 리브메이트를 활용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KB캐피탈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