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버커루X슈퍼레이스,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 진행
2017-07-17 11:33:50 2017-07-17 11:33:50
[뉴스토마토 신건기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자사의 의상을 입은 레이싱 모델 사진들을 공개했다.
 
버커루의 모기업인 패션 브랜드 ‘엠케이트렌드’는 지난 16일 ‘2017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에서 레이싱 모델 포토타임을 진행했다고 17일 전했다.
  
사진/'엠케이트렌드' 제공
 
이날 진행된 포토타임에서 3명의 레이싱 모델들은 정면에 플라워 패치 디자인이 들어간 하이웨스트 숏데님 팬츠와 스컬·플라워 그래픽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패션으로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버커루는 (주)슈퍼레이스와의 협약으로 ‘2017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오피셜 의류 후원을 담당하고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어느덧 4회를 맞이하며 대회 중반부를 향해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행사를 풍성하게 채워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이' 레이싱 모델이 빨간색 스포츠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엠케이트렌드' 제공
'오아희' 레이싱 모델이 노란색 슈퍼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엠케이트렌드' 제공
'강하빈' 레이싱 모델이 노란색 스포츠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엠케이트렌드' 제공
 
신건 기자 helloge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