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와니코코, 롭스 동성로 플래그쉽 스토어에 단독 입점
2017-05-26 14:04:46 2017-05-26 14:04:46
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 단독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와니코코는 이 날 신규 오픈 예정인 롭스 대구 동성로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6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이번 롭스 입점 품목으로는 SNS에서 화제가 된 백조 쿠션과, 자사 온라인 몰 베스트 제품인 바이타민C 스킨로션 등 총 12종류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롭스 입점을 기념해 비타민C 트리플 앰플을 특가로 판매하고, 백조쿠션 구매 시 리필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자사는 천연 바이오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로 화학 성분을 배제해 천연 성분을 보다 안전하고 자극이 없도록 만들어 천연화장품 쇼핑몰 1위를 4년째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바이오 기술력과 줄기세포 성분을 접목시켜 제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등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품목군에서도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쌓은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 대구 동성로에는 2개의 스와니코코 직영매장이 있지만 롭스 입점을 통해 H&B스토어 내에서 많은 브랜드들과 경쟁해 소비자에게 스와니코코의 월등한 제품력을 증명하려고 한다"며, "롭스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