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U, 도시락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도시락 구매시 보너스 상품 증정
2017-04-09 10:40:07 2017-04-09 10:40:07
[뉴스토마토 원수경 기자] CU는 4월 한달간 도시락을 구매하면 보너스 상품을 주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상품 용기 상단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내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복권 방식의 이벤트다. 당첨된 쿠폰에는 교환 바코드가 인쇄돼 있어 별도의 당첨 확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모바일상품권처럼 스캔 한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지난달 출시된 백종원 도시락 시즌2 '육해공 도시락'과 오는 11일 출시되는 '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 등 4종이다.
 
증정 상품은 CU 삼각김밥?김밥 할인권(각 300·500원)과 헤이루 어쫄라, 헤이루 소불고기덮밥, 헤이루 매콤제육덮밥 3종 등 인기 간편식 상품과 CJ 컵반콩나물국밥, 강보리비빔밥, 맥스봉 등이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별도의 절차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U가 지난달 말 선보인 '백종원 육해공 도시락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만에 3품목이 모두 도시락 카테고리 1~3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CU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