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검평, 아동 관련 미술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2017-03-23 17:53:12 2017-03-23 17:53:12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하 한검평)이 60종의 1급 민간자격증 교육과정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교육기관의 무료지원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시, 추천인 입력 코드란에 ‘STUDY’를 입력하면 60종의 자격증종류 중 취득하고자 하는 과목을 선택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무료 지원되는 자격증은 심리과정의 아동심리상담사, 심리치료사, 방과후과정의 방과후지도사, 클레이아트, 종이접기 등이 개설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본 교육원은 수험생들이 자격증 취득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 MP3 강의도 무료 제공 중이다.
 
아울러 한검평이 제공하는 모든 자격증은 2급 자격증 수료 없이 1급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자는 이력서 기재, 해당 기관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해당 교육기관은 큐넷자격증이나 내일배움카드 소지자들도 이벤트를 참여해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1:1 컨설팅 서비스 운영을 통해 취업진로나 자격증추천, 공부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상담해주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