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강스템바이오텍,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홈쇼핑 론칭 첫 방송 '완판'
2017-03-06 09:03:20 2017-03-06 09:03:20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강스템바이오텍(217730)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첫 홈쇼핑 런칭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런칭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서는 최초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5일 GS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은 강스템바이오텍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품목 중 하나다. 강스템바이오텍 배양액(USC-CMTM) 성분이 5만ppm(5%) 함유된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홈쇼핑에 공개되기는 업계 최초"라며 "자사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줄기세포 배양액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이동열 본부장은 “방송 중 조기 완판이 될 정도로 관심이 많았다. 후속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국내 홈쇼핑뿐 아니라 파트너 및 유통망 확대 등 사업다각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올해 배양액 화장품 사업 부문에서 매출 증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스템바이오텍 배양액 화장품 지디일레븐은 코스온과 공동개발 계약 체결을 통해 출시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