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임산부 종합비타민, 첨가물 없는 안심 제품 따져야
2017-02-27 15:37:38 2017-02-27 15:37:38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대부분의 임산부들은 임신 기간 동안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한다. 태아의 성장과 임산부의 건강을 위해선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해야 하는데, 음식만으로는 모든 영양소를 채우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는 임산부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종합비타민이 판매되고 있다. 그중 임산부들에게 추천할 만한 것은 체내 대사율이 높은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제다. 또한 임산부들은 일반 여성보다 화학물질이나 합성첨가물에 예민한 만큼, 천연 원료 종합비타민 제품 중에서도 합성첨가물이 일절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이에 따라 최근 인기를 얻는 제품은 뉴트리코어의 ‘뉴트리코어 더맘스’다. 뉴트리코어 더맘스는 화학 첨가물이 1%도 사용되지 않은 무첨가 천연원료 비타민 제품이다.
 
천연 원료 임산부 종합비타민제인 더맘스는 화학적인 공정을 거쳐 영양소의 구조만 따온 단일 성분의 합성비타민과 달리 다양한 보조인자들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이렇게 비타민과 함께 섭취한 효소, 미량원소 등의 보조인자들은 천연 원료 비타민이 완벽하게 대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자연히 음식으로 영양소를 섭취할 때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뉴트리코어 더맘스는 화학부형제 대신 ‘無부형제 공법’으로 만들어진다.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같은 합성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첨가물 섭취 시 나타날 수 있는 각종 부작용 걱정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임신 기간 중 다양한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임산부는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게 좋다”며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첨가 천연 원료 임산부 종합비타민 뉴트리코어 더맘스가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