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고품격 콘서트 개최
성시경, 음악 콘서트…임팔라 고객 등 120명 초청
2016-12-18 10:52:48 2016-12-18 10:52:48
한국지엠 쉐보레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마린 아일랜드에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120여명을 초청,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Impala Love Concer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고품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특히 사전에 참가자들이 보내온 임팔라와 함께한 특별한 추억들이 소개되며 참석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올해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스포츠, 자연 등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에 마련된 고품격 음악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하는 요리 이벤트, 고품격 골프 대회 및 낙농 체험 이벤트 등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하는 등 임팔라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임팔라는 풀사이즈 대형 세단의 웅장한 스타일과 동급 최고 성능의 파워트레인이 뿜어내는 파워풀한 주행성능, 전방위 첨단 기술의 360도 세이프티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지난해 출시된 이래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연말까지 임팔라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할인혜택 및 정부의 노후경유차 대상 개소세 감면 혜택을 포함, 최대 36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16일 저녁 서울 여의도 마린 아일랜드에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120여명을 초청해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Impala Love Concert)’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날 콘서트에서 가수 성시경이 참석 고객들과 함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지엠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