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컴저축은행,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 출시
만10세 이하 자녀 가정 대상…'연 4%' 금리로 목돈마련 기회
2016-09-08 16:10:41 2016-09-08 16:10:41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목돈마련 저축상품인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연 4%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가입신청이 불가능하며 지점에서만 신청할 수 있는 창구전용상품이기 때문에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웰컴저축은행을 직접 방문해야만 한다.  
 
또한 가입대상 여부 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를 지참해야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의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제 중에서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매월 1만원에서 1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다만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는 1가구당 1계좌 개설만 가능하며 계좌분할 및 일부해지 또는 타인양도가 불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9일부터 전국 영업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정기적금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은 미래 학자금, 유학비용 마련 등 아이의 꿈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목돈마련 저축상품"이라며 "내 아이가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 집안의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나중에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어릴때부터 조금씩이라도 저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자녀의 학자금 지원을 통한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슬로건 하에 방정환재단과 장학사업을 6년째 운영해오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이 아이의 꿈을 키워주는 목돈마련 저축상품인 'welcome 아이사랑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