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전자랜드, '샤오미 미밴드2' 오프라인 판매
2016-08-25 16:07:14 2016-08-25 16:07:14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26일부터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30개 매장에서 '샤오미 미밴드2'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미밴드2를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체험이 불가능했던 온라인 판매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매장방문 후 전자랜드 앱 설치·가입한 고객에게 샤오미 건전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매장별 선착순 100명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당 1세트다. 또 미밴드 1S는 1만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샤오미 미밴드2는 0.42인치의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액정이 없는 전작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디스플레이의 원형 버튼을 터치해 현재 시간, 걸음 수, 심박수, 이동거리,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견고한 안감구조가 미밴드2의 본체를 감싸줌으로써 본체 분실 가능성을 줄였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미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2를 소비자들이 직접 착용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에서 구입한 샤오미 제품은 국내 정식 수입품으로 AS 또한 가능하며, 샤오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지점은 서울 용산점, 고양 일산점, 부천 중동점, 인천 주안점, 청주 분평점, 대전 둔산점, 울산 삼산점, 대구 수성·죽전점, 부산 동래·대연점, 창원 상남점, 진주 도동·진주성점, 거제 고현점, 메가마트 내 인숍(동래·남천·김해·울산) 등 전국 시·도별 총 30개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