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우리투자證, 퇴직연금전용 영문 홈페이지 새단장
2009-11-06 10:10:4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우리투자증권이 퇴직연금전용 영문 홈페이지(http://pension.wooriwm.com)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퇴직연금전용 영문 홈페이지는 퇴직연금 제도소개, 제도설계, 도입 프로세스와 투자설계 등 퇴직연금제도 도입의 전반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자산관리와 상품매매, 급여지급 등의 사후관리 서비스 기능까지 구현해 국문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와 동일한 기능을 갖췄다.
 
우리투자증권은 올해 초 실시간 매매처리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주문한 금융상품이 타 사업자 시스템보다 하루 빨리 매입처리 되도록 구현했다.
 
최근에는 '옥토복지카페'를 개설하여 기업복지시스템 구축이 안된 가입법인이나 퇴직연금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박형수 우리투자증권 퇴직연금운영팀장은 "이번 퇴직연금전용 영문 홈페이지 개편은 우리투자증권의 퇴직연금에 가입한 기업에서 근무하는 외국인들도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에게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