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액션스퀘어 "신작 삼국블레이드 8월 1차 CBT 실시"
2016-07-28 10:18:55 2016-07-28 10:18:55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액션스퀘어(205500)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블록버스터급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의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for Kakao’의 차기작이다. 액션스퀘어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아시아 최강 IP(지적재산권) 삼국지가 만나 개발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특히 삼국지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블레이드의 게임성을 고스란히 녹여내 한층 진화 시킨 작품이다.나만의 영토를 다스리는 ‘내정 시스템’, 다수의 성을 공격하는 ‘난세 영웅전’, 말 위에서 겨루는 일대일 대결 ‘일기토’ 등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빠져들 만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 삼국블레이드는 언리얼 엔진4을 활용하여 액션스퀘어 특유의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압도적인 이펙트로 구현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삼국블레이드 CBT는 퍼블리셔인 네시삼십삼분을 통해 다음달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하반기 국내 출시와 함께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김재영 액션스퀘어 대표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삼국블레이드는 액션스퀘어만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액션, 고퀄리티 그래픽, 높은 완성도로 선보이는 최고의 작품”이라며 “하반기 국내 출시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본격적으로 수익성 개선이 가시화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삼국블레이드 출시와 함께 또 다른 신작이자, 블레이드의 정통 후속작인 ‘블레이드2’ 역시 압도적인 스케일과 최고의 액션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삼국블레이드의 CBT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오늘부터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지난 2012년 설립된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를 통해 2014년 출시 2년만에 누적매출 1400억원, 다운로드 수 700만 건 돌파, 국내 앱마켓 90일 연속 1위 달성, 모바일 게임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신화를 기록했다. 특히 론칭 초기 국내 매출 만으로 글로벌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며, '블레이드'라는 불세출의 IP를 시장에 안착시켰다. 
 
사진/액션스퀘어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