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세계 최초 모듈형 스마트폰 G5로 주식하고, 모바일통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자!
증권통 이벤트로 최대 약 18만원 할인
2016-07-27 18:34:48 2016-07-27 18:34:48
LG전자가 지난 3월 말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마트폰인 G5를 선보였다. G5는 휴대전화 하단 부분을 서랍처럼 빼내 카메라, 오디오 등 주변기기로 바꿔 끼울 수 있는 모듈형 제품이다.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도 있으며, 모듈형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잇따르며 돌풍 조짐을 보이기도 했지만 정작 판매에 있어서는 초반에 반짝하다가 내리막길을 걸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실용성이 다소 부족한 점이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필요한 기기를 스마트폰에 붙일 수 있는 조립식 스마트폰이라는 개념을 실용성이 떨어진다고 받아들였다. 또한 주변기기의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도 있다. G5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변기기가 필요한데, 1~2개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해도 전체 가격이 100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LG전자의 이러한 시도는 헛된 시도가 아니다. 이미 알려진 것과 같이 구글이 모듈타입 프로젝트인 아라폰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발자 버전이 나온다고 하는데, LG전자에서 한발 앞서서 출시함으로서 기술력을 입증한 결과가 되었으며, 차후 모듈타입의 기기들이 출시될 때 LG전자는 더 수월하게 진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주식투자자들에게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모바일통에서 진행하는 증권통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이벤트를 이용하여 구매를 하게 되면 시중가보다 최대 약 18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
모바일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서 G5를 구매하게 되면 증권장려금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휴대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주식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0,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8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G5 증권통이벤트를 통해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이밍일 수 있다.
 
■ 문의 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