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도시락 신제품 '백종원 우삼겹정식' 출시
입력 : 2016-07-26 08:31:39 수정 : 2016-07-26 08:31:39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BGF리테일(02741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 다음달 2일 '백종원 우삼겹정식(430g·4300원)'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백종원 우삼겹정식'은 호주산 우겹살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직접 개발한 숯불향의 특제 소스를 발라 밥 위에 얹어낸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우삼겹은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처음으로 개발한 부위다. 돼지고기의 삼겹살과 닮아 붙은 이름으로 차돌박이와 양지가 섞여 있어 특유의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백종원 우삼겹정식'은 고기의 중량이 밥 대비 31%를 차지할 만큼 푸짐하게 담아 가성비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밑반찬도 화려하다.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의 대표 반찬인 계란말이와 소시지는 물론, 야채소시지볶음과 닭가슴살 크림 스파게티까지 담았다. 특히 우삼겹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기 위해 마늘쫑볶음도 곁들여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같은 '백종원 우삼겹정식'에 담긴 반찬 모두 백종원이 10여가지가 넘는 반찬을 직접 맛을 보고 최상의 조합으로 구성했다.
 
CU가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백종원 도시락은 올 상반기 동안 총 다섯 종류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나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은 합리적인 가격에 집밥처럼 맛있고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는 점"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도시락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