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골프)XGOLF, 360도 골프장서 골프 초청 행사 외
나이키 골프, 이정민·김지현 프로 프로암 라운드 이벤트 실시
2016-06-24 10:01:40 2016-06-24 16:33:15
[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XGOLF 골프 초청 행사로 시즌 맞이 타수 줄이기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와 신한카드가 27일 하루 동안 경기도 여주시의 360도 골프장에서 초청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
 
시간대에 따라 최대 54%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참가비는 6만 9000원~7만 9000원이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나이키 RZN 플래티늄' 골프볼 1더즌(12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76팀에 한해 진행된다.
 
한편 경기도 양평TPC골프장에서도 29일 하루 동안 초청 골프행사가 개최된다. 선착순 60팀 구성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7만 4000원~8만 9000원까지 시간대별로 다르다. 하나카드로 참가비 전액을 결제할 때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볼 1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XGOLF와 신한카드가 27일 경기도 여주시의 360도 골프장에서 초청 골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XGOLF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하이웨이 101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캘리포니아 해안가의 낭만을 담은 한정판 퍼터 오디세이 '하이웨이 101'을 출시했다.
 
'하이웨이 101'은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부터 오리건 주를 거쳐 캘리포니아 주 남단의 오션사이드시까지 연결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긴 고속도로이다. 특히 캘리포니아의 하이웨이 101 주변은 아름다운 해변 풍경과 서핑이나 자전거를 타며 바다를 만끽하는 사람들, 흥겨운 음악이 가득한 낭만적 공간이다.
 
'하이웨이 101' 퍼터에는 이 도로의 대표적인 이미지 세 가지가 적용됐다. 블레이드 타입의 2번에는 해안가 고속도로와 갈매기가, 말렛형 5번에는 파도를 즐기는 서퍼, 특수형 7번에는 사이프러스 나무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캘러웨이골프가 한정판 퍼터 오디세이 '하이웨이 101'을 출시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와이드앵글, 필드와 바캉스 겸용 원피스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스타일에 예민한 여성을 위한 골프 원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원피스는 여름 더위에 대비하는 동시에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도록 기능성을 살렸다. 민소매 미니스커트 형태로 디자인돼 여름 라운드는 물론, 휴가지 또는 일상생활에서 1석 3조로 두루 활용 가능한 '레주얼' 아이템이다.
 
'플라워 패턴 니트 원피스'는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가 디자인한 꽃 패턴을 적용해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이다. '솔리드 조직 원피스'는 단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좋은 제품이다. 한 가지 색깔을 메인으로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이 스타일에 예민한 여성을 위한 골프 원피스를 출시했다. 사진/와이드앵글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리미티드 퍼터 출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파이더 리미티드 퍼터'를 선보인다.
 
스파이더 리미티드는 제이슨 데이가 지난 RBC 헤리티지에서 공개한 신무기로 '레드'와 '투어 레드'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제이슨 데이를 비롯한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설계한 스페셜 리미티드 퍼터이며 호주의 붉은등거미로부터 영감을 받아 레드 컬러를 사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스파이더 리미티드 퍼터를 출시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
 
나이키 골프, 이정민·김지현 프로 프로암 라운드 이벤트 실시
 
나이키 골프가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이정민·김지현과 함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로암 라운드에 함께 참여할 아마추어 골퍼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KLPGA 투어에서 루나 컨트롤 4를 착용하는 이정민, 김지현과 나이키 루나 컨트롤 4 골프화의 놀라운 퍼포먼스와 변화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SNS에 나이키 루나 컨트롤 4 착용 후 달라진 변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음 달 12일 인천 영종도의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로암 동반 라운드에 초청하는 형식이다.
 
다음 달 3일까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나이키 루나 컨트롤 4를 착용하고 달라진 변화를 올리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프로암을 원하는 선수 이름이 들어간 해시태그(#이정민의루나컨트롤4, #김지현의루나컨트롤4)를 함께 남기면 된다. 인증사진을 첨부하거나 게시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7월 4일 나이키 골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총 6명의 당첨자를 발표 예정이다.
 
나이키 골프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로암 라운드에 함께 참여할 아마추어 골퍼를 모집한다. 사진/나이키 골프
 
볼빅, 독특한 컬러와 첨단기술 접목된 '볼빅 선글라스' 출시
 
대한민국 골프공 제조업체 (주)볼빅(회장 문경안)이 기능성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볼빅이 스포츠용품업체 한국OGK와 협업해 총 4가지 종류의 선글란스를 출시한다. 한국OGK는 37년간 스포츠 아이웨어, 프로텍터, 렌즈 등을 생산해온 광학 기업으로 스키고글을 비롯한 도수가 있는 스포츠 안경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볼빅 특유의 개성 넘치는 색상과 한국OGK의 기술력이 만나 출시된 '볼빅 선글라스'는 국내 아웃도어 및 생활스포츠 환경에 최적화된 렌즈로 눈부심을 유발하는 빛의 파장대를 차단하여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색상과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볼빅이 기능성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사진/볼빅
 
혼마골프 'BERES E-05 Ladies 시리즈 발매
 
(주)혼마골프(대표이사 이토 야스키)가 'BERES'의 신 시리즈 'E Ladies 시리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한 'BERES' 05시리즈는 클럽에 애착을 가지면서도 자신만의 스킬을 클럽으로 보완하고자 한다. 또 스코어보다도 플레이 자체를 즐기는 스타일의 골퍼가 타깃이다. 피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윙과 탄도를 자세히 분석했고 사카타 공장에서 혼마골프 만의 헤드·샤프트의 토털 설계를 만들었다.
 
또 여성 골퍼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공의 포착을 우선시 한 설계로 최대한 얇게 만든 크라운 부에서 만들어내는 '찌그러짐 현상'으로 큰 비거리를 실현했다. 아이언도 이처럼 '볼이 쉽게 뜨고 멀리 가는 것'을 개념으로 설계했다.
 
혼마골프가 'E Ladies 시리즈'를 발매했다. 사진/혼마골프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