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32개,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차량으로 높은한도
2016-03-08 09:00:00 2016-03-08 09:00:00
 
최근 한국인을 고용하여 시민들을 속이는 신종 사기 수법이 발생하여 시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이들은 유명 캐피탈을 사칭하여 대출을 내걸고 각종 명목상의 수수료를 받아낸 것이다. 등록금, 생활비충당 등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들의 경우에는(무직자,주부,프리랜서) 사기조직의 자연스러운 말투와 혹하는 조건(저금리로 대출, 신용등급 낮아도 가능 등등)에 의심 없이 대출을 받는다고 한 것이다.
 
그러므로 대출 받을 시 더욱 안전과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 볼 시에는 서울에 본점을 중심으로 전국 32개 지점 (구로/영등포점, 사당점, 성북/도봉점, 의정부점, 인천점, 수원점, 안산점, 대전점, 천안점, 울산점, 대구점, 부산점, 광주점, 제주점 외 18개 지점 )을 보유하고 있는 오케이엔캐시(OK! EnCash)가 있다.
 
중고 자동차담보대출이 처음이라 이용방법을 잘 모를 경우 오케이엔캐시의 대출 조건과 절차대로 진행하면 된다.
 
처음엔, 온라인 또는 전화를 이용해 대출신청 및 상담신청이 이루어져야 한다. 그 후에 각 지점의 전문 상담가와 연락을 통해 다음의 진행상황을 알림 받을 수 있다. 우선 적으로 본인명의의 자동차가 있어야 하는 것은 물론 (공동명의도 가능) 2004년 식 이후여야 하며 차종은 상관없다.
 
신용등급보다 중고차량의 상태를 파악 후 최대 5천 만 원까지 자동차담보대출승인이 날 수 있다. 또한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이고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 등 중 선택이 가능하며 무입고 진행이어서 일상에 지장이 없다.
 
그 다음, 위의 정보들을 안내받고 본인인증 후 대출진행가능여부를 심사 받는다. 대출 승인이 나면 본인에게 해당하는 한도와 대출금을 알림 받고 계약 완료 후 조건에 따라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단순 차량담보대출절차와 조건을 숙지하고 있으면 급하게 알아볼 필요 없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자동차대출을 이용 할 수 있다.
 
안전한 업체는 수수료나 그 외에 금액들을 요구하지 않고 홈페이지에 올바른 사업자등록번호가 나와 있어야 한다. (주)오케이엔캐시는 108-01-99354인 등록번호가 기재 되어 있으며 법정 이자율을 준수하고 있고 이자 외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다. 또한 본인의 중고 자동차대출 한도조회를 해도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다. 외에도 기존 고객이면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고 타사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면 유리한 금리조건과 최대한도의 혜택으로 환승할 수 있다.
 
오케이엔캐시는 무직자, 수입 외제차량과 할부가 있어도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며 전국 지점으로 바로 연락 가능한 무료전화상담, 출장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http://www.oknc.kr/?cm_id=ok_160308)에서 꼼꼼히 내용 확인 후 상담신청 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를 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