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크리스마스 술자리, 한잔어때?
토마토페이 한잔어때 출시!
2015-12-21 11:09:42 2015-12-21 11:09:42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연인, 친구들끼리 항상 술자리가 생기기 마련인데 미리 예약해놓자니 어디가 좋을지 몰라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주점정보 검색 어플리케이션인 ‘한잔어때?’ 를 토마토페이가 출시했다.
 
 
 
 
‘한잔어때?’ 앱은 현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주점, 술집의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으며 바(BAR), 요리주점, 노래주점, 룸싸롱, 클럽/나이트 등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 별로 정보를 검색 비교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잔어때?’ 관계자는 “ 크리스마스에 연인, 친구들과의 술자리 장소를 찾기 힘들었던 분들도 이제 ‘한잔어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한잔어때?’ 고객 만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술자리의 단순한 정보제공을 넘어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잔어때?’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구글플레이’ 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 에서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