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청정원, 고3 수험생 대상 '불낙 이벤트' 진행
2015-10-05 10:17:13 2015-10-05 10:17:13
(사진제공=대상 청정원)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밥 '밥이라서 좋다'는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음달 6일까지 '불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청정원의 인기 컵밥 '제품 밥이라서 좋다' 중 '불낙볶음밥'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불낙(不落·아니 불, 떨어질 낙)'의 의미를 더해 수험생들에게 든든한 한끼와 함께 행운의 기운을 함께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청정원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의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덧글을 남기면 된다. 청정원은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을 뽑아 해당 고3 수험생의 반 학생 전체에 불낙볶음밥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청정원 관계자는 "얼마 안 남은 수능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좋은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한끼와 함께 행운이 전달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밥이라서 좋다 불낙볶음밥은 전자레인지 조리형 컵 볶음밥으로, 고추장 소스에 낙지베이스와 해물농축액을 더해 낙지볶음의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용기 안 표시 선까지 물을 넣은 후 내용물을 잘 섞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볶음밥이 손쉽게 완성되며, 열량도 300kcal에 그쳐 칼로리에 대한 부담도 적은 편이다. 밤늦게까지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야식으로도 좋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