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투데이 쇼핑] 금강제화, 신입사원 위한 신사화 20% 할인 외
2015-09-03 10:24:59 2015-09-03 10:24:59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3기 사업 기념 대규모 쇼핑 축제
 
오는 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3기 사업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함께 추석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1일 새롭게 부분 오픈한 인천공항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홍콩 여행 지원과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홍콩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금액별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다음달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패밀리콘서트 초대권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도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 예비부부 고객 대상 명품 예물시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폰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홈플러스 "올해 햅쌀 맛보세요"
 
오는 9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햅쌀과 햇현미, 햇검정현미를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사전 계약을 통해 1600톤의 물량을 확보, 전라북도 부안과 김제에서 생산된 햅쌀 10kg, 3kg을 각각 2만3500원, 1만원에 초특가 판매한다. 또 2015년 수확한 햇현미(2kg)와 햇검정현미(2kg)는 신한(신한BC제외)·삼성·현대카드로 결제시 3000원 할인된 가격인 각각 68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의 7~8월 5kg 이하 소포장 단위 백미 판매량은 바캉스 시즌과 캠핑인구 증가의 영향으로 평월 대비 20% 가량 늘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갓 수확한 햅쌀은 수분 함량이 높아 습기 적고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냉장보관을 하면 햅쌀 고유의 맛을 길게 보존할 수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롯데하이마트, 다이아몬드 경품 '웨딩 박람회'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37개 점포와 온라인쇼핑몰에서 혼수 가전제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혼수 가전제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사를 앞두고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7개 품목 138개 제품을 엄선해 총 16가지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최고 8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과 상품권 증정 등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110명에게 다이아몬드 반지,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햄버거세트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GS샵, 디자이너 브랜드 '르네크루' 방송
 
오는 5일 오전 9시20분에 여성 트렌디 브랜드 '르네크루(Lenecru)'를 론칭한다. 르네크루는 프라다와 한섬, 보티첼리에서 여성복 디자인을 진행했던 안수현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드로 여러 차례의 피팅을 통한 세심한 검수와 다양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유행을 넘어선 높은 수준의 디자인이지만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실용적인 럭셔리를 추구한다. 주요 고객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소비를 하는 30~40대 여성이다. 첫 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자수 블라우스인 '뉴룩 3종'(10만9000원)과 세미루즈 핏으로 디자인된 '그랑크뤼 팬츠'(6만9000원)다.
 
◇금강제화, 신입사원 위한 '리갈 위크'…신사화 20% 할인
?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을 비롯해 새 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한 '리갈 위크(REGAL WEEK)'를 개최한다.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남자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갈 신사화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금강제화는 리갈 위크를 맞아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리갈 신사화 5종을 신뢰, 세심, 열정, 개성, 활기 등 5가지 스타일에 맞춰 코디할 수 있도록 안내물도 매장에 비치한다.
 
◇마리오아울렛, 명품 주방용품 창고 대개방전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코렐, 덴비 등 20여개 리빙 수입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명품 주방용품 창고 대개방전'을 진행한다. 이번 명품 주방용품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이딸라, 코렐, 덴비 등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조리기구 등 주방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마미스의 실리콘 멀티볼과 렌지볼은 각각 6000원과 7000원부터, 일라의 프라이팬은 1만원부터 제공한다. 필링홈의 휘슬주전자는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토시사의 보온병과 교세라의 세라믹나이프는 각각 1만원대와 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