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소셜 소개팅 어플 ‘옷깃’, 대규모 업데이트
2014-10-08 13:15:48 2014-10-08 13:15:48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유저스토리랩(대표 정윤호)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옷깃(otgit.co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옷깃’ 3.0 버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옷깃 ‘프로필 추천 시스템 고도화’, ‘무제한 하트제도(VIP 아이템) 폐지’, ‘하트 확인 독려기능 탑재’, ‘프로필 요청기능’과 ‘아이템 무료 충전소 추가’ 등 옷깃 고객 인터뷰를 통해 확인된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옷깃 ‘프로필 추천 시스템’의 고도화로 옷깃 시 추천되는 스쳐간 인연의 프로필을 더 많이 소개함으로써 회원간에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을 높였다. 또 이용자간의 진실된 만남을 응원하기 위해 무한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던 ‘무제한 하트제도(VIP 아이템)’를 폐지하고 마음을 표현하는 하트 아이템의 가치를 상승시켰다.
 
이어 진심을 담아 전달 된 하트가 무의미 하게 소멸되는 일이 없도록 하트를 받고도 확인하지 않을 경우 더 이상 하트를 받을 수 없는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그 뿐 아니라 VIP 회원만 이용 가능하던 특정 아이템들을 무료화 하고 아이템 무료 충전소를 추가 설치해 모든 회원이 옷깃을 좀 더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큰 업데이트 규모 만큼 옷깃 3.0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옷깃 앱에서 진행된다.
 
‘옷깃’은 자체 개발한 위치 기반 시스템을 이용해 동일한 장소를 자주 찾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2013년 5월 출시와 동시에 앱스토어 소셜네트워킹 분야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70만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유저스토리랩)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